카테고리 없음

코인정보(21.08.23)

깨라마 2021. 8. 23. 22:17
728x90

1. 바이낸스로 한화 1조8조원 가량의 테더가 입금되었습니다!! : 극호! 슈퍼 호재!

가상자산시장에 엄청난 유동성바람이 불려고 이러나요.?!?!? 페이크도 이렇게 하기는 어려운데요. 기대가됩니다.

 

2. 마이크로 스트레티지 CEO "애플 등 대기업, 전략적 BTC 구매가능성 있다" : 장기적 긍정적 전망

이것은 그의 단순한 의견이자 바램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향후에는 실현 가능할 것이라 봅니다.

예를 들면 스타벅스는 적립금을 충전해서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혜택을 주고 전세계 어느나라에서도 편리하게 스타벅스를 이용할수 있게 하고 있습니다. 이런 그들의 적립금 규모는 이미 은행만큼 커져 있습니다.

특히나 최근에 그들은 BAKKT 앱을 통해서 암호화폐 결제가 가능합니다. 이렇게 형성되는 탈중앙화 자산의 규모는 그들이 은행만큼 자본영업을 할수있도록 만들어줍니다. 이러한 산업방향의 흐름은 은행이라는 독립적인 산업의 카테고리를 붕괴시키고 있어요.

자산을 형성할 수 있는 기업은 금융기관의 역할을 동시에 할수 있게 될 거라고 봅니다.

스타벅스도, 애플도, 구글도, 다 각자의 산업영역을 영위하면서 또 금융기관의 지위를 확보하게 될 수 있습니다.

 

 

3. 달러인덱스가 추세선저항을 맞고 약세로 전환했습니다. : 호재

달러는 대표적인 안전자산으로 달러인덱스와 암호화폐/주식은 반대로 움직이는 경향이 큽니다.

따라서 달러인덱스의 하락은 암호화폐의 상승을 불러올 가능성이 큽니다.

 

4. 영국 페이팔은 공식적으로 암호화폐 거래를 지원하기 시작했습니다. : 호재

페이팔의 입지를 이해하려면 한국의 네이버페이에서 비트코인 거래를 지원하는 것과 같은 파급효과라고 보시면 됩니다. 

 

결론

오늘의 대형 이슈들은 모두 호재들로 가득찼다. 상승장에서는 온갖뉴스들도 다 좋은 뉴스로 돌변하기 나름이니, 이런것도 다 걸러봐야할텐데, 아무리 봐도 좋은뉴스들..

올 연말에 빅웨이브를 맞이한다면, 우리집 완도 묘지공원 개선공사좀 하고, 부모님도 목돈좀 드리고..여친집도 좀 도와드리고, 남은돈으로 안전자산 헷징투자 맡기고서, 편안하게 회사생활하고 싶다..

김칫국 마시면 떡락하던데 ㅠ

728x90